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여의도 서울도깨비축제 야시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서울도깨비축제 야시장

정직한 삶이란 2018. 4. 6. 22:59
여의도 서울도깨비축제 야시장

건우네 가족 2년만에 여의도 나들이 나왔어요 서울밤도깨비 야시장에 다녀왔는데 살짜기 추웠던것 말고는 즐거웠던 추억거리 만들었네요

당분간 5시 넘어 저녁에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가실분들은 꼭 롱패딩 입고 가시길 권유드려요 차량이 있으면 미니텐트도 요긴할것 같아요. 한겨울 한강칼바람의 추위는 아니여도 어설픈 봄옷입고 음식 나오기 기다리기가 완죤히 몸살 걸리기 안성 맞춤이네요

저흰 5호선 마곡나루역 지하철 이용하니 주차걱정도 없고 편리했습니다
대중교통 조금 번거로워도 더 효율적일듯하네요

현장은 추운 날씨지만 친구들 연인들 가족들이 많이 오셨네요 내일은 아마도 토요일이니 더 올 듯합니다

여의도벚꽃축제 본격시즌이니 사람에 치이며 다닐듯 하네요

저희 건우네는 야시장에 너무 늦었네요 도착이 6시반정도였거든요
조금 일찍 서두르면 사진채광이 좋아서 화질이 더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