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보라매파크시티 주택홍보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보라매파크시티 주택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1. 6. 23. 09:44

보라매파크시티 주택홍보관

보라매파크시티 주택홍보관

안녕하세요! 7호선 지하철 보라매역세권 위치에 보라매공원을 정원처럼 두는 입지여건의 보라매파크시티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정보를 안내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지금 현재 운행중인 7호선 보라매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자리하면서.. 신림선 경전철 개통 시 더블역세권 되는 입지적 장점으로 지금의 대방로와 남부순환로 및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여의도와 영등포업무지구 및 서울 도심권 등의 이동이 20분대면 가능한 교통요충지의 한곳으로..

일정기간 이후에 시공예정사로 메이저브랜드 건설회사가 참여할 계획인 '보라매파크시티'는 대기업 건설사의 제안이 지속적으로 협의가 되는 주거단지로 현지 부동산업계 일원에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편, 보라매파크시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보라매공원 조망의 특권의 대부분의 동호수 세대에서 가능하며.. 동작구와 영등포구 일원의 푸르른 녹지공간의 상징인 약40만 제곱미터 규모의 보라매공원이 단지와 바로 연접해 있는 공원조망 프리미엄 가치를 누리기에 서울 시내 주거단지에서도 녹지서설을 내집 앞마당이나 정원처럼 누리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인접한 위치를 넘어 단지 옆에 어린이지과 문창중학교가 자리하며.. 도보거리 내지 버스정류장 몇 개를 넘어 대방중학교와 성남고교, 수도여자고교 등 다수의 명문학군이 위치하며, 노량진학원가 스트리트가 차량 10분 이내에 입지하는 점과 중앙대학교, 숭실대학교, 서울대학교 등이 차량 5분대에서 15분대에 위치하고 있는 우수 교육환경을 지녔습니다.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그럼, 보라매파크시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진정한 투자가치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아마도 다른 지역주택조합 현장보다는 몇년이 빠를 것으로 예상되는 사업추진 현황에 있으며.. 주변의 신길뉴타운 아파트 브랜드주거단지와 비교하여 거의 절반값이나 전세값 이하의 조합원모집가격을 제안하는 2가지가 투자의 장점으로 평가됩니다.

그럼, 어떻게 보라매파크시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현장에서는 주변의 아파트 시세와 비교하여 파격적으로 저렴한 조건을 제안하면서 사업을 공동주택건립 추진을 이끌어 갈수 있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첫째, 조합원이 주인되는 주택법에 의한 개발 사업이기에 별도의 시행사의 참여가 없으면서.. 조합원이 납부하는 개별분담금을 신탁사~자금관리대리사무사가 일정한 요건과 규정이 갖춰질때 자금을 집행하므로 별도의 금융비용이나 토지대금이 이자가 과도하게 사업비와 조합원모집가에 전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