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모델하우스] 현대건설 시공 본문

아파트분양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모델하우스] 현대건설 시공

정직한 삶이란 2021. 10. 2. 15:12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모델하우스] 현대건설 시공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모델하우스] 현대건설 시공 1599-4998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 분양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오늘 살펴보는 부동산정보는 주거용부동산으로, 전국 주요 광역시 중에서도 주거선호도가 지역 자체내에서도 높은 지역은 대구광역시 대구역 일원으로 현대건설(주)이 책임시공하는 브랜드네임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입니다.

무엇보다도 투자선택에 있어서 간편한 조건을 지녔는데, 대표적으로 거주지역 제한이 없으면서 청약통장 사용을 하지 않고, 입주 전 분양권전매도 가능한 조건이 주목되며,

1호선 대구역과 3호선 달성공원역에 더해서 대구광역철도의 공사진행으로 트리플역세권의 면모를 갖추게 되며..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건립지 일원은 롯데백화점과 동성로상권 및 이마트칠성점과 롯델시네마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탄탄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입지가치는 명실상부한 태평로 인근 약8천여세대의 대규모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 형성과 조성으로 보유가치를 넘어 만족스런 주거가치를 첨단 주거시스템과 함께 누리는 설계를 선보이게 되며.. 초고층 스카이라인으로 빛나는 1.5만여 세대 신주거타운의 중심으로 대구 태평로의 변화하는 미래가치를 선도할 단지로 평가됩니다.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한편,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는 선호도 높은 전타입 84제곱미터 ~ 구.33형 위주로 조성되며, 4베이 판상형 평면 설계로 통풍성과 일조량을 극대화하면서

소비자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평면구조로 우수한 환기 및 채광효과와 개방감 및 공간활용도가 높은 주거가치를 선보입니다. 더 나아가 41층 준초고층 단지의 위용에 남측향 위주 남동향, 남서향으로 단지를 배치한 점이 장점으로 평가됩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단지배치도

그럼, 이번에는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와 첨단 주거시스템의 시공설계를 안내해 보겠습니다.

건강한 생활과 이웃과의 소통, 즐거운 여가생활 및 새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는 활력 넘치는 삶을 선사하면서, 상상하우스와 클럽하우스, 피트니스센터, 입주민회의실 등을 설치하여 입주민의 주거만족을 높이는 환경을 마련하게 되며,

스마트라이프 생활이 구현되도록 에너지절감시스템과 안전, 청정, 편의시스템을 갖추며 Hi-oT ~ 조명 난방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이 스마트폰으로 우리집 상태확인 및 제어기능과 함께 선보이면서.. HEPA방식 전열교환장비로 환기시 버려지는 폐열로 열교환 후 외부공기를 반입하여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게 되며, 현관에어샤워시스템도 마련하여 첨단주거시스템의 모두를 주거생활 전반에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1599-4998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이상으로.. 메이저건설사인 NO.1 현대건설()이 책임시공을 맡은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아파트의 분양 정보를 간략히 정리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당 모델하우스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상담의 일환인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 아파트의 투자 상담을 1대1 담당지정제에 의한 사전상담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는 세심하고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 상담과 함께 M/H를 방문예약하실 경우에 긴 기다림 없는 즉시 상담과 유니트 관람을 진행키 위함입니다. 또한, 내방시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편안하게 진행하기도 위함하니.. 힐스테이트 대구역 퍼스트에 관심있는 분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