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과천 힐스테이트 중앙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정밀분석] 본문

오피스텔분양

과천 힐스테이트 중앙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정밀분석]

정직한 삶이란 2019. 10. 9. 17:11

과천 힐스테이트 중앙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분양홍보관]

과천의 중심에 건립되는 복합비즈센터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유할 부동산정보는 주거용부동산과

상업시설이 복합적으로 건립이 이뤄지는

과천시 정부과천청사역세권과 도보 4분거리의

'과천 힐스테이트 중앙' 오피스텔과 상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현대건설이 상업시설, 공공기관, 교육시설이 밀집한 경기 과천시 중앙동 38(과천경찰서 옆)에서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과 상가를 분양합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과천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지하 5층 지상 최고 25층 2개 동이며, 오피스텔과 섹션오피스는 각각 별개의 동으로 조성해 독립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피스텔 동은 지상 24층까지이며 전용면적 69~84㎡ 319실이 건립됩니다.

아파트 구조와 흡사한 아파텔로서.. 전용면적 별로는 △69㎡ 115실 △84㎡ 204실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이며,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걸어서 4분거리(약 200m)에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고, 승용차로는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관문로, 중앙로 등을 이용해 단지 진입이 쉽고, 과천대로와 과천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과천시청, 과천경찰서, 과천시민회관 등이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이마트(과천점)와 상업지역 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 점과 도보이용권 내 과천초, 문원초, 청계초, 문원중, 과천중앙고, 과천고 등 뛰어난 학군이 있으면서, 과천중앙공원, 관악산, 청계산 등을 끼고 있어 조망도 좋은 편입니다.

한편,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일원에는 개발 호재도 많은데.. 대표적인 부분이 GTX-C노선(예비타당성 통과), 위례~과천선, 월곶~판교선 및 인덕원~수원선(추진) 등 광역 교통망도 우수하며, 과천~우면산간 도로 지하화, 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 등도 예정돼 있습니다.

또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타입 2.7m의 높은 천장고로 공간활용도와 주거 편의성이 높으며, 주거용 오피스텔 69타입의 경우 아파트 분양면적 구.28형 수준, 84타입의 경우 아파트 분양면적 구.33형 수준의 규모로 공급합니다.

그리고,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미세먼지를 획기적으로 줄이는 미세먼지 ‘토탈 솔루션’ 기술을 부분적으로 적용하면서, 세대현관에는 ‘에어샤워 시스템’이 적용돼 외부에서 실내로 유입될 수 있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각 실별 쾌적한 공기질 유지를 위해 셀프-클린(Self-Clean) 바닥열 교환 환기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으로, 환기덕트 내부를 입주민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과천은 교통, 생활편의시설, 교육시설 등은 잘 갖춰져 있지만 10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 비율이 약 95%로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편”이라며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은 아파트 수요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아파트 이상의 혁신평면으로 설계했으며 오피스 523실과 별도 동으로 구성해 독립성은 최대한 높이고 주거의 보안성과 효율성도 높였다”고 전했습니다.


 

 

과천 힐스테이트 중앙

오피스텔, 상가 [시공사]

현대건설(주) 힐스테이트 소개

과천 힐스테이트 중앙

오피스텔, 상가 [사업개요]

건립규모는 지하5층~지상25층

오피스텔 총310실, 오피스 523실,

상가 120호실(B1층~3층)로 구성

전용면적 69㎡ 115실(36%)

84㎡ 204실(64%) 총 6개 타입 구성

과천시 녹지 비율

관악산과 청계산이 이웃하며..

근거리에는 '중앙공원'이 자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