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남포항 태왕아너스 아파트[선착순] 분양정보 본문

아파트분양

남포항 태왕아너스 아파트[선착순] 분양정보

정직한 삶이란 2022. 4. 20. 14:39

남포항 태왕아너스 아파트

[선착순] 분양정보

분양문의  010-7753-5729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든 것을 다 갖춘 생활편의에 더해서 미래가치 품은 청정단지인 포항시의 '남포항 태왕아너스' 아파트의 분양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남포항 태왕아너스가 관심받는 부분은 합리적인 저렴한 분양가와 함께 중도금무이자, 확장비무상조건을 제안하면서

실질적인 주거생활의 필수요인인 교육환경 부분에서 단지앞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부지의 마련으로 트리플학세권의 면모를 지니게 된다는 점과 더불어 냉천수변공원의 강변라이프와 함께 오천안의 청정지대를 지닌 주거환경이 주목되고 있으며,

포항의 주요 산업단지와 인접한 지리적 여건으로 직주근접이 편리하면서 영일만대로 이용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교통장점을 갖춘 용산지구의 중심에 자리하기에 포스코, 현대제철, 철강산업단지, 포항블루배리 국가산업단지 등과 출퇴근 10분 이내 도착이 가능한 여건입니다.

또한, 원덕지구와 근접성으로 향후 확대될 상권 등 주요 생활인프라 확보가 당연시되며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오천시장, 시립오천도서관 등 각정 편의시설과 공공시설이 차량 10분 이내 이용가능한 점도 체크포인트이며,

택지지구 불패 및 향후 4천여세대 브랜드타운 형성과 원문덕지구 개발에 따른 직간접 반사이익으로 자연스런 지역이미지 상승으로 비전있는 미래가치를 품은 곳에 '남포항 태왕아너스'는 건립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중도금무이자와 확장비무상조건에 1천만원 계약금으로 입주시까지 추가부담이 없는데다 전매제한이 없으면서 청약제한이 없는 비규제지역으로 실수요자 및 소액투자자의 진입이 매우 용이한 거래조건을 지녔습니다. 


계약금 1천만원

{입주시까지 쭉}

중도금무이자

확장비 무상

즉시 전매가능


이처럼 다방면의 부동산규제로부터 벗어난 투자조건으로 중도금대출에 따른 처분 및 전입조건의 제약이 없으면서 주택담보대출 LTV 최대 70% 적용으로 부담없는 내집마련의 기회를 제안하는 점도 실수요라면 주목해 봐야할 부분으로 세부 내용은 아래를 참고바랄께요!


남포항 태왕아너스

분양상담/방문예약 문의

분양문의  010-7753-5729

문자.카톡 상담

010-7753-5729


포항을 비롯하여 여타 주거단지에서는 학교를 둘러싼 친교육환경이 아파트단지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받는다는 점이 입증되고 있으며 포항시 일원에서는 용산지구의 주거단지 선호가 자연스레 이어질 것으로 현지 부동산에서는 평가하고 있는데요..

아래 보시는 냉천수변공원과 함께 풍부한 편의시설에 더해 포스코 등 대단위 고급일자리 지역과 근접한 지리적 여건은 남포항 태왕아너스 아파트의 가치평가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라 하겠습니다.

한편, 남포항 태왕아너스를 책임시공하는 태왕건설()은 지난 10년간 30개 주거단지에서 약14.5만세대를 성공 분양한 건설한 기업으로 알찬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를 주변의 아파트와 비교하여 합리적 조건으로 저렴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주택과 건축, 토목의 건설분야에서 안정적인 시공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안정감이 확인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포항시의 남구 용산지구와 북구 펜타시티의 지역가치 평가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규제가 없는 즉시전매가능 지역인 남구 용산지구는 공공택지 규제에 의한 전매불가 지역은 북구 펜타시티보다 분양성과에서도 경쟁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가벼운 진입 여부에 따른 것으로 이해됩니다.


이상으로.. 서울의 용산처럼 자리매김될 포항시 용산지구의 중심에 건립되는 '남포항 태왕아너스' 아파트에 대한 분양정보를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당 모델하우스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과 성공적인 재테크의 일환인 남포항 태왕아너스 상담을 11 담당지정제에 의한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의 안내와 함께 방문시 긴 기다림이 없는 즉시상담과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위함이니 관심 고객님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문의(카톡/문자) 010-7753-5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