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본문

오피스텔분양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1. 9. 3. 13:07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1599-4998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분양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무상으로 진실되게 안내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골드라인으로 평가되는 지하철 9호선 가양역과 강서구청역을 동시에 이용하는 역세권 입지에 더해서 5호선 우장산역과 화곡역 등을 동시에는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의 프리미엄 가치를 내재하고 있기에 마곡지구와 김포공항 일원의 업무시설 종사자 및 여의도에서 상암DMC 직장인 수요까지 아우르는 입지환경의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의 분양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투자기치 종합이해]

특히, 1인 가구는 물론, 2인가구와 신혼부부 수요층까지 흡수하는 맞춤 특화설계로 기존의 단순한 원룸형 주거시설이 아닌 전세대 1.5룸 2베이 구조를 갖춤점이 기존 마곡지구 오피스텔 공급 현황과 비교시 희소가치를 상당히 지닌 점이 주목되는 부분이며,

최근래에 개통된 월드컵대표 개통의 수혜도 직접적으로 누리는 위치적 장점을 지녔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210902093939716?f=o

 

'31번째 한강 다리' 월드컵대교 개통..정체 해소 기대

【 앵커멘트 】 서울 서부권 출퇴근 시간 교통 체증은 많은 분이 경험을 해서 그 강도는 널리 알려져 있죠. 오늘 한강을 잇는 또 하나의 다리, 월드컵대교가 개통해 숨통을 틔울 걸로 보입니다.

news.v.daum.net

이미, 상당한 자족도시의 입지를 공고히 한 마곡지구와 초인접한 입지여건의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은 강서구청과 인접하면서.. 목동과 여의도 및 영등포 업무지구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간선도로망과 다양한 일자리가 많은 주거여건과 함께 이미 완성된 탄탄한 생활편의시설 환경도 안정적이기에 입주시에는 아무런 불편없이 편안한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가까이에는 우장산과 검덕산, 봉제산이 소재하고 있기에 힐링 에코프리미엄을 근접한 한강 수변생활권역과 함께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는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광역 위치도로 보시는 바와 같이 동서남북으로 김포공항, 목동, 여의도, 상암, 일산, 고양시, 김포시와 이웃한 입지환경은 오피스텔이 갖춰야 하는 다방면의 임차수요 진입의 유리한 교통망이 매우 탄탄한 모습이면서..

상징적인 강서구청 랜드마크 공공시설과 직선서리 200미터의 우량 입지의 토지 공시지가 평가에서도 알수 있듯이 해가 갈수록 토지가치의 평가는 견조한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세부위치도

한편,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은 주변이 저층 다세대와 다가구주택이 위치함에 따라 우장산 녹지 마운티뷰와 더불어 시티뷰 등 안정적인 조망권이 확보된 점이 장점으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더불어 일상의 편안함에 함께 제공할 것입니다.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 문의  1599-4998


카톡. TRUST8020


그럼, 이번에는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의 사업개요를 간략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건립위치는 서울.강서구.화곡동 1105번지 외1필지의 일반상업지역 용도지역에 터잡고 있으며 대지면적 723.6제곱미터 부지에 총연면적 6909.79제곱미터의 외형으로 그 규모는 지하2층에서 지상20층으로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전세대 2베이 1.5룸 특화설계를 갖추었기에 갈수록 치솟는 소형주거시설의 인기도와 물량부족을 대체하는 부동산이 될 것으로 분석됩니다.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사업개요 및 조감도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투시도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배치계획(배치도)


이번에는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의 주변 개발환경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2KM 이내에 소재한 서울특별시 마지막 도시개발구역이자 직주근접 가치와 LG사이언스파크 등 대기업과 우량중견기업의 핵심 연구개발시설이 밀집한 마곡 택지개발지구와 근접하고 있기에 강서구의 중심권에 소재한 상징성을 온전히 지니고 있으며..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입지여건과 탄탄한 교통망을 갖춘 점이 투자 장점에서도 손에 꼽히는 부분으로 향후, 서부광역철도 강서구청역(예정)이 들어서면서 월드컵대교와 서부간선도로 지하구간의 혜택을 직간접적으로 누리게 될 것입니다.

통계적으로 1인 가구의 증가세는 매년 그 예상을 넘는 수준으로 일상생활의 트렌드변화로 단순한 원룸은 선호도가 갈수록 떨어지는 경향이 있으며.. 다소 공급이 과잉된 것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하기도 합니다.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건립지를 경유하게 될 서부광역철도 사업추진 이해

또 하나 주목되는 부분으로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은 강서구 의료문화관광 벨트 조성에 따른 의료 관광 수요의 증가의 혜택을 온전히 누리게 됨으로 안정적인 임대배후수요를 더불어 누릭 될 것입니다.

월드컵대교 사업 이해 및 기대효과


마곡지구 내 주요 기업체

연구개발센터(R&D) 입주현황 및 예정현황 이해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가 및 계약조건 안내, 방문예약 접수 ~ 1599-4998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이상으로..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분양정보를 간략하게 이.모.저.모 정리해 보았습니다.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사전상담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코로나19 방역조치 일환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방문신청 접수의 일련 절차는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의 종합적이고, 일관성 있는 투자 상담 및 임대사업 컨설팅을 함께 진행하기 위함이며, 부수적으로 분양홍보관 방문 시 긴 기다림이 없는 즉시 상담과 해당 세대와 호실의 방문을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더나아가, 내방 시 편안한 무료 주차 안내를 신속히 진행하기 위함이기도 하니.. 강서 미래안포레 오피스텔관심있는 고객님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