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신설동역 1초 역세권] 분양정보 본문

오피스텔분양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신설동역 1초 역세권] 분양정보

정직한 삶이란 2021. 9. 14. 13:02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신설동역 1초 역세권] 분양정보

동대문 프라임시티2 오피스텔 [신설동역 1초 역세권] 분양 1666-2051

신설동역 4번출구 바로앞

1초 트리플 역세권


1.5룸 + 복층2룸 = 3룸 전호실


안녕하세요! 희소가치 있는 분리형 1.5룸에 더블복층(투룸)으로 전호실이 쓰리룸의 평면을 선보이는 주거시설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의 분양정보를 안내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동대문 최중심 상업지에 터잡은 신설동역 초역세권 1초 거리의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은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를 지녔으면서.. 다양화되는 교통수단의 확충으로 소형 주거시설인 오피스텔이 갖춰야할 입지여건을 탄탄히 지니고 있으며, 기존의 단순한 원룸 위주의 오피스텔과 비교하여 소형아파트를 대체하는 주거가치를 온전히 지녔기에 직접 거주하실 분이나 소액투자로 임대사업을 하실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시행과 분양대금 수탁은 하나금융그룹의 자회사인 '하나자산신탁'의 신뢰감을 지니며 공신력있게 수행하는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은 지난 1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은 타운화의 모습을 지닌 동대문 신설동역 대표 오피스텔 단지로서, 서울시내 어느 지역과 비교하여도 합리적인 저렴한 분양가격을 제안하기에 실수요자의 투자이익을 안정감있게 제시할 조건을 지녔습니다.

이외에도 중도금 전액 무이자조건으로 가벼운 계약조건을 마련하였고, 준공 시점에는 잔금대출로 분양가의 70% 가량이 발생하기에 소액으로 직접 거주를 하거나 임대사업을 안정감있게 진행하기 좋은 금융조건을 지닌 점도 주목됩니다.

신설동역은 기존의 1호선 지하철과 더불어 2호선 및 우이신설선(예정)이 경유하는 트리플역세권으로 전호실이 1.5룸의 구조에 복층 투룸이 함께 마련되는 쓰리룸 공간으로 신혼부부와 2인~3인 세대가 실속있게 거주하기 좋은 상품성을 지녔습니다. 

특히, 투자자 입장에서는 주택수에 포함이 안되기에 양도소득세와 취득세 중과세에서도 제외되는 혜택을 지니고 있으니 니 보다 자세한 투자장점과 세제혜택은 실무자의 안내를 따라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한편,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은 뛰어난 교통편의를 지닌 입지적 장점에 더해서 대학생과 직장인 임대수요가 반경 5km에 100만명이 포진하고 있으면서 도로교통망 또한 동부간선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내부순환로 등이 탄탄하게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 C노선이 신설동역과 근접한 청량리역에 개통될 예정에 따라 서울 전역의 쾌속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것입니다.

청계천이 근접한 위치이면서, 동대문패션타운과 롯데백화점, 대형할인마트가 주변에 이미 자리하는 점과 함께 청량리재정비촉진지구와 용두동도시재생사업 등의 개발호재를 누리는 서울 부도심의 한곳으로 한동안 잠재된 동대문과 청량의의 입지평가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공고해지면서, 상승 일변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의 사업개요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건립위치는 서울.동대문구.신설동 98-28번지로 대지면적 677.4제곱미터 부지에 총연면적 6261제곱미터의 외형으로 지하2층에서 지상18층, 총1개동 주거용오피스텔 1.5룸+복층2룸=쓰리룸 전호실을 설계하여 시공중에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3년 4월입니다.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사업개요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공간 활용의 다양성

사무실 내지 다용도공간, 또는 독립된 쓰리룸(3ROOM)의 침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공간 활용의 다양성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조감도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광역조감도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분양가, 계약조건 사전상담 1666-2051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세부 입지분석]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은 아래 이미지로 보는 바와 같이 신설동역 4번출구 바로 앞 1초 트리플역세권으로 존의 1호선 지하철과 더불어 2호선 및 우이신설선(예정)이 경유하는 동대문의 상업과 업무, 주거 중심의 6차선 대로변에 위치하기에,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세부 입지분석

주거용 오피스텔이 갖춰야 할 직주근접의 여건이 동서남북으로 폭넓게 총22개의 대학생 수요와 관공서, 병원, 대학교와 동대문~종로~을지로의 직장인 수요를 아우르기에 넉넉한 임대수요가 이미 갖추고 있음이 확인됩니다.

누울자리 보고 다리 뻗으라는 우리네 속담처럼 부동산투자의 선별과 선구안은 매우 중요한 재테크성공요인으로 향후 개통되는 GTX노선의 확충 또한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대형 개발호재로 평가됩니다.

그리고,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주변의 용두동 일대의 대규모 재개발 정비사업의 마무리 진입으로 상업시설 유입과 임대수요층 추가 유입이 기대되는 모습으로 그동안 노후주택이 밀집도는 대폭 낮아짐은 물론, 도시미관과 동대문의 지역이미지의 개선은 예년의 환경에서 더욱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청량리 재정비사업계획의 성공적인 진행에 더해서 동부청과시장 부지의 사업진행으로 예년의 동대문과 청량리의 가치평가는 제자리를 찾아가는 현실 모습입니다.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1666-2051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이상으로.. 트리플역세권 입지의 신설동역 1초 거리 동대문 프라임시티2차 오피스텔 더블복층(쓰리룸)의 분양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당 분양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상담의 일환인 '동대문 프라임시티 2차' 분양과 투자 상담을 1대1 담당지정제에 의한 사전상담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는 부동산임대사업을 위한 세세한 안내는 물론,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 상담과 함께 홍보관을 방문 시에 긴 기다림 없는 즉시 상담/관람을 위함입니다.

또한, 내방시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편안하게 진행하기도 위함하니.. 동대문 프라임시티 2차 오피스텔에 관심있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여러분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