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1. 9. 4. 14:26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홍보관]

평당 600만원대 파격 모집가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 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진실되게 안내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유할 부동산정보는 사업부지 100% 토지매입 완료는 물론, 2021년 하반기 사업계획승인이 예정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입니다. 전세대 남향 배치의 총1,572세(예정)의 대단위 주거단지로 10분 거리에는 직주근접 가치의 첨단산업단지인 양주 테크노밸리 개발호재를 맞이하면서 불과 20분대에 강남까지 접근하는 위치적 장점이 주목되며,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조감도

수도권에서 보기 힘든 평당/3.3제곱미터당 600만원대 조합원모집가를 제안하는 점만 보더라도 실수요자와 무주택자에게 주변 시세보다 최대 50% 가량이 저렴한 내집마련 기회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주택건설 명가 한양건설(주) 시공예정으로 준공 시에는 합리적인 프리미엄 브랜드가치를 누릴 것이며,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노선의 양주연장 계획 또한 투자자 입장에서는 꼭 체크해야 할 포인트로 평가됩니다.


이번에는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사업개요를 정리해 볼께요!

양주권역에서 보기 드문 총1572세대의 중소형아파트 59제곱미터, 71제곱미터, 84제곱미터를 중점적으로 공급하는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사업지 위치가 양주시.백석음.오산리.660-4번지 일원의 79490제곱미터 부지로 총연면적 201926제곱미터의 외형으로 지상 25층의 규모로 주차대수를 1749대를 마련하여 건립될 계획입니다.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예정)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추진되는 수백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현장은 알뜰한 조합원모집가격의 금액조건은 물론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는 간편한 계약조건으로 실수요자와 무주택자의 선호를 받는 투자대상으로 실수요자 입장에서는 신중한 선택과 분석으로 옥석을 가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즉, 토지매입이 원만한지 않거나 아파트 건립을 위한 제반 인.허가진행의 지연으로 착공예정이 무한정 길어지는 현장도 다수 있으므로 가입 전 신중한 분석은 반드시 전문가의 안내를 따라야 할 것입니다.

반면에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2014년 지역주택조합 추진위 창립 후 2020년 사업승인 접수와 2021년 하반기 승인완료시, 사실상 아파트건립 착공 예정만 남은 알찬 보금자리 현장의 한곳으로 평가됩니다.

기본적으로 양주시 일원은 지하철 1호선을 중심으로 생활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단지가 소재한 양주 서부권역은 향후 지속적인 교통인프라 확충과 개선이 진행되고 있음이 아래 기반시설 계획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건립지 인근에는 주거생활에 필수적인 안정된 교육환경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자리함은 물론, 대형마트가 이지 자리하고 있기에 입주 시점에 아무런 불편없이 안락한 일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숲세권 아파트로서 손꼽히는 자연환경의 가치는 희소성을 넘는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입주민의 특권이라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시공예정사 한양건설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브랜드 '한양립스'의 개념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거와 에너지, 환경, 사람, 첨단시스템의 영문 이니셜을 조합원 신단어로서 첨단스마트 주거시스템을 통한 에너지 절약과 친환경 건축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겠다는 한양립스 브랜드스토리의 의미입니다.


'공식지정'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담당안내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사전상담 , 자격요건 , 방문예약 신청 접수 1800-5150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이상으로.. 시공예정사로 한양건설()이 립스 브랜드사 참여하게 될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개략적인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양주 백석 한양립스 주택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상담의 일환인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조합원 가입 상담을 1대1 담당지정제에 의한 사전상담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는 코로나19 방역조치 일환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전상담은 꼼꼼한 조합가입 자격요건 체크는 물론,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 상담과 더불어 홍보관을 방문 시에 긴 기다림 없는 즉시 상담/관람을 위합니다. 그리고, 방문 시 신속한 무료주차 안내를 편안하게 진행하기도 위함하니.. 양주 백석 한양립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관심 고객님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