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주택홍보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주택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1. 9. 24. 15:17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주택홍보관]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주택홍보관]


시공 참여의향사: 현대건설(주)

자금관리대리사무: 우리자산신탁(주)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 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유할 부동산정보는 주거용부동산의 대표격인 아파트로 무엇보다도 4호선과 7호선의 더블역세권 이수역세권의 특급입지를 갖춘 브랜드네임(가칭)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의 상품정보 안내 및 투자가치 분석과 조합원 가입을 위한 자격요건 등을 간략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조합원 가입자격 및 모집가 안내 ~ 1666-2051 ~ 방문예약 접수진행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무엇보다도 자격요건과 사업운영을 위한 제반 법적요건이 강화된 주택법 규정의 지역주택조합의 사업방식으로 정상적인 조합원모집신고필증을 이미 마련하였으며.. 사업부지 내 토지매매계약도 상당수 진행된 안정감을 갖추면서 1차적인 조합원모집을 중소형아파트로 진행하기에

조합원이 되기 위한 일정한 자격요건만 갖춰진 분이라면, 청약통장없이 알뜰하고 저렴한 가격조건의 내집마련이 가능한 기회로 평가되는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조합원 가입 진행은

조합원이 주인되는 사업의 특성상 별도의 시행사의 참여가 없으므로 사업이익(마진)이 조합원 개별분담금(모집가)와 사업비에 포함되지 않는 이유로 주변의 아파트 매매시세와 비교하여 평균 30% 내외 이상이 저렴한 조건이며,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주경투시도

뉴타운 재개발 내지 재건축 정비사업조합과 비교하여 초기투자금이 가벼운 장점과 함께 청약통장 보유가 필요하지 않은 간편한 행정절차를 지녔습니다.

단, 돈이 많다고 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승낙되는 것이 아니며, 일정한 가입요건으로 서울시 내지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조합원 설립인가 신청일 이전 일정기간 거주한 경우이면서 무주택이거나 85제곱미터 국민주택 규모 1채 소유 세대주로 제한하는 조건이 필수 필요요건으로

※. 꼭 필요하므로 홍보관 방문 신청과 더불어 사전 자격요건 체크를 반드시 담당 실무자 내지 팀장에게 문의주시길 권유드립니다.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야경투시도

무엇보다도 강남권으로 서리풀터널을 통한 서초/강남생활권으로 평가되는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의 건립지 일원은 학세권 입지로 삼일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으로 안전통학이 가능하면서 도보 이용 거리 내에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가 이미 자리하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삼일공원과 국립현충원이 배후에 자리하는 숲세권의 주거단지의 면모도 여실히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앞서 강조드린 바와 같이 지하철 4호선과 7호선의 이수역 더블역세권 도보 250미터 거리의 입지는 준공 시점에 최상의 주거만족에 더해서 프리미엄 재테크 시세차익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대체불가의 투자장점으로, 실수요자라면 이 부분에 대한 가치만을 보고 투자결정을 하더라도 후회없는 성공적인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IN 서울에서의 아파트 가격은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상승세 일변도입니다. 이는 더이상 가용토지의 부족만을 보더라도 그 변함없는 희소가치를 인정하게 되며, 똘똘한 집한채 마련이 갈수록 중요한 부분임을 인식하게 됩니다.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철 4호선과 7호선 이수역을 초근접 거리에 두는 역세권이면서 서울 중심권의 동작구 입지장점에 따라 준공시점에는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보유하게 됩니다.

더 나아가 시공 참여의향사로 국내 최고 수준을 넘어 글로벌 메이져건설사로 평가받는 현대건설(주)이 함께하는 점과 우리금융그룹의 자회사인 우리자산신탁(주)이 자금관리대리사로 선정되어 조합원 분담금을 책임관리하며 일정한 요건을 갖춘 시점에 토지대금과 건축비, 운영비 등으로 집행하기에 안전한 사업진행을 체계가 탄탄히 마련되어 있으며, 업무대행사로 참여하는 상우코퍼레이션(주) 또한 상도동 일원의 이수브라운스톤, 동작하이팰리스 1차와 2차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험과 노하우, 재무구조를 갖췄기에 조합아파트 투자에 기초지식이 없는 분이라면 이 점 또한 꼭 인지하고 있어야할 부분으로 평가됩니다.

▶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광역입지분석(지하철, 강남순환고속도로)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세부입지분석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세부입지분석
▶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교육환경
▶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아파트의 쾌적한 생활환경 이해
서리풀 터널을 이용한 서초, 강남권역 빠른 접근 가능


풀옵션 고급 가전제품 무상제공


▶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사업개요(예정)

▶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단지배치도(예정)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주택홍보관 1666-2051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이번에는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아파트단지에서 선보일 커뮤니티시설과 지원시설과 함께 주차편의시스템, 단지내 산책로 조성계획,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ㅡ 공기청점 겸용 환기시스템, 최첨단 사물인터넷 시스템, 디지털시스템, 시큐리티시스템의 이미지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최고 수준의 메이저 브랜드의 가치를 고스란히 적용할 예정이기에 주거만족은 높이고 내집마련의 가격부담을 획기적으로 덜어드리는 기회를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에서는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시공 참여의향사로 선정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함께할 이수역세권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개략적인 조합원 가입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당 주택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상담의 일환인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조합원 가입 절차와 가격안내의 상담을 반드시  11 담당지정제에 의한 사전상담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는 세세한한 조합 가입 자격요건 분석과 체크는 물론,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 상담과 함께 홍보관을 방문 시에 긴 기다림 없는 즉시상담과 신속관람을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내방시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편안하게 진행하기도 위함하니.. 이수역 동작하이팰리스 3차 관심있는 실수요자 여러분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1666-2051

카톡 TRUST8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