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대체 주거시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본문

오피스텔분양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대체 주거시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1. 12. 16. 21:58

에이펙스 청라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안녕하세요!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구간 시티타워역세권 예정지와 근접한 입지로 커넬웨이의 수변환경을 온전히 누리는 위치적 장점에 더해서 인천의 새로운 랜드마크시설 시티타워의 자부심과 개발비전이 들어서는 곳에 자리하는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대체형 주거시설 ~ 오피스텔 3룸, 4베이 구조의 부동산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전세대가 활용도가 높고 실용적인 공간구조로 인정되는 100% 쓰리룸 구성을 지녔으며, 홀수층 테라스 설계와 함께 19층 복층 다락방 구조를 지닌 주거용 오피스텔인 에이펙스 청라지하철 9호선 직결연결과 함께 지하철 7호선 연장구간 공사의 진행이 이뤄지는 상황에 더해서 지하철 2호선 연장 승인요청이 예정되어 다소 부족한 대중교통의 개선이 획기적으로 이뤄질 것이며..

이는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내에서도 압도적인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의 우위를 선점하게 될 것입니다. 바로 이점에 포인트를 두고 투자선택과 직접 거주가치의 만족을 이뤄질 가치를 에이펙스 청라 오피스텔은 지녔다고 평가되는데요..

또한 단기 투자 측면에서도 100세대 미만이기 때문에 전매제한이 없으므로 매력적인 투자수단의 하나로 평가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많은 3인~4인 가족을 위한 전용 84㎡ 타입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편, 청라는 이웃한 영종국제도시를 기존의 영종대교를 통하거나 공항철도도를 통해 이동하는 교통수단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앞으로 몇년 후이면 개통될 제3연륙교의 이용으로 영종과 청라주민은 무료통행이 이뤄짐으로 동일생활권의 가치를 누리게 되며 도시브랜드와 함께 직간접 시너지효과의 경제활동 증가가 이뤄질 것입니다.

이러한 현실적인 지역발전 상황을 볼때에 청라수변공원의 view와 확정적으로 예정된 7호선 시티타워역세권의 더블가치만 보더라도 희소가치와 아파트 대체형 주거시설의 가치를 지닌 에이펙스 청라 3룸, 4베이 구조의 일부 테라스와 다락을 갖춘 에이펙스 청라는 투자와 거주의 장점을 두루두루 지닌 주거용 부동산의 하나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관문인 영종도를 넘어 첫번째 도착하는 청라국제도시 일원은 도시개발의 마무리가 이뤄지는 단계로 하나금융타운의 조성과 함께 시티타워 건립에 따른 지역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인천광역시 내에서도 송도와 더불어 최상위의 주거선호 우수성과 대체불가 입지가치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향후, 3년~10년 이내의 마무리 발전은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부동산전문가들은 대체적으로 일관되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합리적인 부동산가격수준이 이뤄지지 않은 저평가된 인천의 가치에 대한 소비자인식에 기인한다고 보여집니다.

그렇지만 인천광역시 내에서도 청라국제도시 일원은 비즈니스 수요와 확장이 시티타워 준공과 더불어 더욱 굳건해질 것이며 강북과 강남, 인천서구 검단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의 접근편의에 더해서 마곡지구와의 용이한 9호선 직결연장의 교통편의 개선이 이뤄짐에 따를 것이며 자연스레 강남권 진입의 교통시간 단축이 7호선 연장과 함께 다양해질 것입니다.

또한, 그 동안 답보상태에 있던 지하철노선의 확충과 개선사항이 현실화되는 부분과 인천 서구 일원의 경인고속도로 직선화계획에 따른 부천~영등포구~여의도 접근의 획기적인 개선도 서울을 대체하는 청라의 온전한 가치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의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아마도 도로와 지하철노선의 확충일 것입니다. 이에 따라 사람이 모이고 기반시설과 기업체의 이전, 생활편의시설이 증설이 뒤따르며 중앙정부는 물론 지자체에서도 다양한 개발지원이 이뤄지게 될 것이기 때문이며,

지금의 청라국제도시보다 더욱 개선될 몇년 후를 내다보면서 투자선택을 가늠하기에 있어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대체형 주거시설인 오피스텔은 앞서 강조드린바와 같이 3룸 4베이 구조의 84제곱미터 평면의 실용가치를 입주시점에는 온전히 평가받을 부동산상품으로 평가됩니다.

청라국제도시를 잘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언론에서만 전해듣거나 귀동냥으로만 입지가치를 이해하신 분이라면 풍부한 인프라개발과 함께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이 도보생활권에 갖춰져 있으면서 향후 더욱 개선될 기반시설의 확충에 대한 도시변화를 예상해 보며 청라의 미래 비전에 적극적인 발품과 현장답사를 진행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아파트 대체 주거시설

청라 에이펙스 분양문의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