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거북섬 라펜엔(&앤) 투룸 복층 오피스텔 분양정보 본문

오피스텔분양

거북섬 라펜엔(&앤) 투룸 복층 오피스텔 분양정보

정직한 삶이란 2022. 1. 25. 15:58

시화MTV 거북섬 라펜엔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거북섬 라펜엔 오피스텔 [조감도]

 

「시화MTV 거북섬 라펜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산업 + 주거 + 관광 + 레져를 모두 누리는

라펜엔(&앤)오피스텔 성공투자 프리미엄」


1. 시화 MTV 오피스텔 중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오션뷰 입지

2. MTV와 시화공단, 반월공단 등 30만여 배후 소비수요

3. 제2 수도권 순환도로로 경기서부 사통팔달 교통 개선

4. 송산그린시티, 신세계국제테마파크 등 연이은 개발 본격화

5. 교육과 쇼핑, 여가, 레져,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문화여건

6. 마리나선착장, 인공서핑장, 수변공원 등 독보적인 여가

7. 효율적인 2룸 3베이 특화 복층설계로 공간의 가치를 더한 희소성

분양문의 1599-4998

카톡.문의

아이디: TRUST8020


전세대 복층, 테라스설치(일부세대) ~ 투룸 3베이 아파텔 주거시설

2룸 혁신평면과 3BAY 쾌적 실내 주거환경을 지녔으며 전세대 복층형(다락)으로 삶의 여유도 넓게 누리는 차별화를 제시하고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거북섬 라펜엔(앤) 오피스텔은 트랜디한 빌트인 옵션의 럭셔리 풀퍼니시드 실내인테리어어 아파트단지 수준의 여유있는 주차공간과 스마트한 관리시스템, 입주민 사생활 보안시스템 등 첨단 주거환경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입주민 생활 편의시설은 진정한 럭셔리 라이프를 선사합니다.

거북섬 라펜앤 오피스텔 [투시도]


그럼 이번에는 거북섬 라펜엔 오피스텔의 입지여건을 조금 넓게 이해해 보겠습니다. 시화MTV 인근 30만여 배후세대를 두면서, 경기서부 사통팔달 교통 프리미엄 가치를 온전히 지녔으면서.. 수요 측면에서도 시화산업단지 약 13만여명, 반월 산업단지 약 12만여명 등 30만여 폭발적인 임차수요를 지녔습니다. 교통여건에서도 제2수도권순환도로(2023년 개통예정)와 제3경인고속도로 인접하며 오이도역과 정왕역을 이용 서울역 1시간 이내 이동이 가능합니다.

거북섬 라펜앤 오피스텔 [세부위치]

그리고, 이웃한 송산그린시티와 신세계 화성국제테마파크를 연결하는 허브입지로 해양레저 밸트를 연결하는 오이도 연결 트램과 스마트허브 노면트램노선을 계획하는 점도 투자자와 실수요자라면 꼭 체크해야할 부분으로 향후 5년 이후에는 시화MTV 거북섬과 연계해 송산그린시티 및 화성국제테마크로 이어지는 해양레저밸트가 공고히 형성될 것입니다. 이외에도 송산그린시티와 연결하는 워터 택시도 운행을 계획중인 점도 기존의 단순한 주거 기능 위주의 신도시와는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 사업개요

한편, 웨이브파크 등 해양레저 복합단지의 핵심시설 완성 운영중이며, 이미 조성된 프리미엄 오션뷰 산책로(둘레길)와 자전거 도로를 통해 아시아 최초 대규모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와 해양생태과학관과 아쿠아렛랜드, 마리나시설 등 관광과 레저의 중심으로 개발이 확정된 부분으로 수변공원 산책로와 바람을 가르며 라이딩을 즐기면서 진정한 워라벨 힐링라이프를 실현이 가능한 점 바로 저렴한 분양가 조건을 제시하는 거북섬 라펜엔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로 평가됩니다.

MTV 단계별 개발계획 및 송산그린시티 위치, 사업개요

수도권 유일의 해양복합레저단지에서 오롯이 오션뷰를 누리는 거북섬 라펜앤 오피스텔이 위치한 곳은 MTV내에서도 보기드문 특급조망 위치로 평가되는데요.. 이 일원은 경기도와 시흥시, 한국수자원공사 및 대원플러스그룹이 전략적으로 공동 시행하는 시화MTV 해양레저복합단지의 신흥 주거지이면서, 인공서핑파크와 해수욕장을 갖춘 핫플레이스 관광지이자 유흥소비상권이 어우러지는 복합개발의 의도와 사업 취지에 맞게 건립되었으며,

2021년을 정점으로 은행금리는 사실상 제로금리의 예금이자의 수익률을 보여주면서 마이너스의 투자효과가 발생하는 금융시장 환경에서 예금적금은 단순한 보관기능만을 하는 것으로 평가되기에 단순한 원룸 오피스텔을 벗어난 2룸 이상의 3베이 복층형오피스텔은 높은 공간활용성을 바탕으로 희소가치를 지닌 합리적인 부동산투자대상이자 소형아파트 수준의 주거가치를 온전히 지녔다고 평가됩니다.

2022년 들어서는 지금까지의 주택 위주의 전통적인 부동산 투자의 패턴 또한, 단순한 묻어두기식 아파트 갭투자를 피하도록 재테크전문가들도 권장하기 때문에 새로운 변화의 기미를 맞이함으로 안정적인 월세수익 창출과 직접 거주의 선택적인 활용이 가능한 아파텔 수준이 2~복층 오피스텔단지로 시중 유동자금이 유입되는 모습을 여실히 있는데요..

이번 시화거북섬 라펜엔 오피스텔은 시흥 웨이브파크의 개장과 더불어 올림픽 정식종목 채택과 워라벨이라는 생활패턴 변화의 트렌드에 따라 급증한 서핑수요를 흡수할 배후 주거단지로 평가되며 로 완전개장이 이미 이뤄진 20215월 이후의 시화MTV 거북섬의 다양한 주거수요와 레져수요, 소비인구 유입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현지 분위기를 감안해 볼때 향후, 메이져건설사인 HG사의 분양가보다 최고 2~3억원이 저렴할 것으로 기대되기에 시세차익도 충분히 기대되는 저렴한 분양가 조건도 비교분석해야할 포인트로 평가됩니다.

이처럼 오늘 안내해드리는 거북섬 라펜엔 오피스텔은 조망을 중시하는 젊은층 수요에게 강하게 어필하는 대체불가 오션뷰가 가장 큰 장점으로 사람이 몰리는 효과가 탁월한 테마가 있는 시설인 웨이브파크, 대관람차, 아쿠아펫랜드 등의 앵커테넌트가 형성되었고 앞으로 더 추가되는 점으로 누가나 인정하는 특급 입지를 인정받을 것이며,

수요 및 개발현황, 연구개발센터, 생산기지, 대학교 현황

묻지마 투자로 단순하게 세대수의 현황만을 보거나 단지 서울이거나 택지지구라는 것만으로 공급이 과잉된 곳을 선택하는 것보다는 폭넓은 시야로 미래비전이 함께할 곳으로 시선을 전환하면서.. 주거지 선택의 상위순위인 조망권에 투자를 선택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으로 이해되는 부분입니다.

거북섬 주변 핵심 거점 현황

그럼, 현장학습을 통해 투자가치가 있는지 여부의 사실관계를 발품으로 직접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바로 이것이 주거용오피스텔 투자 성공투자 접근을 진행하는 첫걸음이기에 투자가치가 있는 제대로된 주거시설을 찾는 수요층이라면 시화MTV 거북섬 라펜엔 투자분석을 위한 현장답사를 꼭 가져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거북섬 라펜앤 오피스텔 분양홍보관

카톡.상담 TRUST8020

 

이상으로 지금까지 시흥시 시화MTV 거북섬 라펜엔(&앤) 오피스텔 2~3베이~전세대 복층형 주거시설의 분양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당 분양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수익형부동산 재테크상담의 일환으로 11 담당지정제에 의한 상담진행과 내부관람 예약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홍보관은 시화MTV 거북섬 일원에 소재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 안내는 방문예약 후, 담당자의 안내를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 통화불가하신 분은 위 카톡아이디로 문의주시길 권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