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에이펙스 청라 7호선 시티타워역 4베이 주거시설 [모델하우스] 본문

오피스텔분양

에이펙스 청라 7호선 시티타워역 4베이 주거시설 [모델하우스]

정직한 삶이란 2022. 1. 7. 22:14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대체형

7호선 시티타워역세권


4베이 주거시설 [모델하우스]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유할 부동산정보는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구간에 따라 초고층 빌딩으로 건립중인 시티타워역세권 입지로 커낼웨이와 함께 청라호수공원의 조망이 접근이 매우 편리한 위치의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대체형 오피스텔 주거시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희소성 있는 위치적 장점에 더해서 청약통장이 필요없이 투자선택을 할 수 있으며, 전매가 자유로운 투자편의가 마련되어 있기에 직접 거주 목적과 함께 임대사업 목적의 투자용으로 수익형부동산의 가치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조건을 지녔으며..

청라의 중심 센트럴 입지이기에 쇼핑, 휴식, 학교의 편리한 이동동선이 마련되는 커낼웨이 상업시설의 랜드마크급 주거시설이자 상업시설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세계그룹의 시티필드 복합쇼핑몰 조성과 함께 박스형대형할인마트 매장으로 인기가 많은 코스트코의 준공이 이뤄질 것으로 예정하며, 시티타워 준공의 파급효과와 함께 종합의료타운 조성에 더해서 하나은행 금융타운의 조성, 국제업무단지의 개발 본격화에 따라 고급 일자리가 인천 내에서도 상위권 수준으로 조성되며.. 직주 근접의 주거가치와 몰세권, 공세권의 장점을 지닐 것으로 확인됩니다.

청라 에이펙스 아파트 대체형 주거시설은 청라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3룸, 4베이 구조로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와 다락이 설계되며.. 건립위치는 인천.서구.청라동 152-22번지로 사업부지는 대지면적 2,098.9제곱미터, 연면적은 20,106.06제곱미형의 외형으로 그 규모는 지하4층에서 지상19층으로 총96호실로 건립이 이뤄집니다.

사업개요

이외에도 지하1층에서 지상3층에 상업시설이 들어서기에 입주민 지원 상가로의 역할을 맡을 것이며, 일상생활의 편안함을 선보일 환경이 조성되어, 기존의 청라 커낼웨이 상권과의 유기적인 어울림이 이뤄질 것입니다.

평형 및 층별 구성

이번에는 청라 에이펙스 오피스텔의 배치와 방향별 분석을 안내하겠습니다.

100% 3룸 구성과 홀수층에는 테라스공간을 설계할 것이며, 19층에는 복층 다락방 구조로 특화설계가 이뤄지는 북향/동향/남향의 각2개 라인으로 구성되며 대다수의 호실이 일조권 및 조망권이 우수한 배치가 마련되는 투자성이 높은 오피스텔로 평가됩니다.

배치 및 방향별 분석

그리고,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의 조성으로 그동안 청라에서 선보인 오피스텔 주거시설과는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추어 아파트 대체형 주거시설의 면모를 여실히 갖춘 4베이 오피스텔로 확고한 자리매김이 이뤄질 것이며,

공항철도를 통한 지하철 9호선 직결 운행에 더해서 청라와 영종국제도시 주민에게는 통행료가 무상으로 이뤄질 제3연륙료 착공와 2025년 준공예정으로 준공 이후 시점 얼마 후부터는 인천경제자유구역이 가진 경제효과와 상호 직간접 시너지 효과가 이뤄지는 대형 상권이 조성될 것이며 추가적으로 지하철 2호선 연장 교통환경 개선이 검토중이기에 청라의 교통가치는 인천의 송도국제도시를 앞서는 교통가치가 마련될 것입니다.

위치도

온전한 주거생활의 편의가 마련되는 완성형 청라국제도시의 개발진행단계에서 건립되는 청라 에이펙스는 지금까지 나열한 다양한 개발호재와 교통조건 개선 호재 등으로 지금의 평가보다 더욱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초의 국제도시에 걸맞는 국내 최고 수준을 넘는 국제적인 시티타워와 함께 하나금융타운, 시티필드, 의료복합타운의 마련에 대한민국의 관문인 영종과 이웃한 수도권진입 첫자리로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사업 추진으로 부천에서 양천구, 영등포, 여의도의 접근이 혁신적이로 이뤄질 것이며.. 이러한 개발계획의 진행은 충분한 시세차익도 누리는 '청라 에이펙스' 오피스텔의 투자가치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청라국제도시가 소재한 인천 서구 일원은 검단신도시 개발과 함께 이웃한 김포한강신도시와 어우러지는 생활환경으로 대중교통 개선과 광역교통망 확충의 실제적인 진행으로 다양한 시장참여자의 유입으로 투자성이 주목되는 지역으로 부동산전문가들의 상당수는 평가를 하고 있는데요..

청라국제도시는 부동산 투자 선택의 첫번째 요인인 교통개선이 이뤄지면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의 조성, 풍부한 일자리 조성의 진행으로 도시환경의 완성이 이뤄지는 여건이기에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에게 관심받을 주거가치와 투자성을 지니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투자가치 이해


분양문의 1599-4998


이상으로 청라국제도시 7호선 연장구간 시티타워역세권의 '에이펙스 청라' 아파트 대체형 오피스텔 주거시설의 분양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당 분양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상담의 일환으로 1대1 담당지정제에 따라 상담진행과 내부관람 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 시 신속한 상담은 물론,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위함이기도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꼭 사전상담과 함께 방문예약을 진행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