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고급오피스텔 효성중공업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투자이해] 본문

오피스텔분양

고급오피스텔 효성중공업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투자이해]

정직한 삶이란 2022. 3. 13. 18:33

2룸 3베이

고급오피스텔 효성중공업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모델하우스

문의 010-7100-8168


브릿지 연결 2개동 외형

효성중공업 고급오피스텔 [모델하우스]


서울에서도 강남권인 서초구 일원의 주택공급의 증가세는 기존의 재건축 정비사업조합으로 가능한 것으로 정부에서는 평가합니다. 따라서 탁월한 입지여건을 갖춘 고급오피스텔 하이엔드주거시설의 신규도입은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를 당연히 따르게 되는 현장인데요.. 그럼,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브릿지연결 2개동 효성중공업 시공 고급오피스텔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 있는 부동산분양 정보를 엄선하고 선뱔하고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허팀장 인사드리면서,

보유가치와 투자가치, 임대수익 가치를 모두 지닌 다양한 활용성이 주목되니 아파트 위주의 강력한 정부규제를 피해서 매력적인 주거상품 찾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라면 다음 정보 꼭 살펴봐주시길 권유드려요!

중소형 아파트를 대체하는 주거시설로 선보이는 브랜드네임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고급오피스텔, 계약자 본인이 직접 주거시설로 사용하기에 뛰어난 강남권의 위치적 장점과 함께 실내외 평면의 우수성을 지녔으면서 이와 함께 최신 첨단주거시스템을 갖춘 브랜드 주거용 오피스텔로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투시도

서초역과 교대역, 남부터미널역을 가까이두는 탁월한 입지여건만으로도 보유자산가치에 더해서 임대수익을 마련할 수 있는 선택권과 본인이 직접 거주하는 활용가치를 다양하게 지니고 있는 부동산입니다.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입지환경

사업개요를 살펴보면 건립위치는 서울시 서초 서초동 1539-1 4필지의 일반상업지역으로 그 규모는 지하7층에서 지상20층의 주거용오피스텔 266실의 외형을 갖추면서..

사업개요

기존의 원룸 오피스텔 실내구조를 벗어난 활용적인 넓은 평면과 공간구조로 실제 전용면적이 17.71평~19.13평의 중소형아파트 면적을 지닌 공간가치를 지녔으며, 2개동의 외형으로 브릿지연결에 따른 강남권 지역 내 랜드마크의 외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급평형

또한, 고착화된 강남권의 공급부지 희소성을 바탕으로 여러번 강조할 필요가 없는 입지우위를 확고히 지닌 점도 꼭 인식을 해야하는 부분이네요.

아래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수영장을 갖추는 등 상품특징이 뚜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하단부에 보다 자세한 안내를 추가로 진행해 드릴게요.

옥상조감도 및 배치도

한편 1차적으로 주목할 특징으로는 23베이 특화된 평면 구성으로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높은 천정고 2.6미터의 개방감을 확보한 점이 투자가치의 주목을 받는 부분이며 독립된 주거공간의 유니트 배치를 이뤄낼 것입니다.

상품특징 및 층고 이해  2.6 미터

특히, 교통환경에서 3호선 남부터미널 도보 5분 소요 거리로 지하철 2호선 교대역과 서초역의 더블역세권으로 남부순환로와 경부고속도로 이용의 편의의 편리한 입지조건을 지녔으며..

강남권이 누리는 다양한 투자가치와 기반시설의 완비, 보유자산가치의 우수성에 갈수록 늘어나는 소형오피스텔/생활형숙박시설의 공급활성화에 비해서 높은 상품경쟁력을 지녔으며, 합리적인 분양가 측면에서도 주변의 유사 상품과 비교해 저렴한 조건을 제시한다고 평가됩니다.

그리고,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의 장점은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자주식 180대를 기준으로 주차대수 236대 0.91:1대를 마련한 점으로 기존의 오랜 연식 오피스텔에서 보여주는 불편사항인 기계식 주차 위주에서 벗어난 설계도 주목되니 이점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 카톡 huh5525

허수경 팀장 010-7100-8168


이상으로..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턴타워 분양과 관련된 정보를 간략하게 이모.저모를 살펴보았습니다.

당 모델하우스(분양홍보관)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사전상담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코로나19 방역조치 일환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방문신청 접수의 일련 절차는 종합적이고, 일관성 있는 투자 상담 및 임대사업 컨설팅을 함께 진행하기 위함이며, 부수적으로 분양홍보관 방문 시 긴 기다림이 없는 즉시 상담과 해당 세대와 호실의 방문을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아치 구조의 회랑과 개방감을 강조한 갤러리 파사드 디자인 외관 설계

더 나아가, 내방 시 편안한 무료 주차 안내를 신속히 진행하기 위함이기도 하니..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관심 고객님은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최상층 수영장

추가 안내를 보완하자면,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타워 오피스텔은 고급스러움과 여유로움이 공존하는 수영장을 최상층 공간에 마련하여 하이엔드주거시설의 면모를 여실히 지녔는데요.. 이외에도 워크플레이스 비즈니스센터와 스포츠커뮤니티공간도 지하1층~2층에 마련할 계획입니다.

오픈 스페이스 공간구성으로 기존의 단일동에서 벗어난 2개동 스카이브릿지 연결로 강남권에서도 주목되는 혁신적인 건물 외관을 통한 차별화 가치를 제시하며, 로비층고 6.6M와 세대층고 2.6M를 갖춰 기존의 단조로운 아파트 설계와 확연한 차별화를 선보이게 됩니다.

또한, 입주민과 변려동물이 함께하는 전용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세대의 니즈를 만족시켜주게 되며,

바베큐파티와 프라이빗 모임을 통한 이웃간 즐기고 누리며 사귀는 파티라운지 공간을 포스트코로나 이후 본격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문의 & 카톡 huh5525

허수경 팀장 010-7100-8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