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홍보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2. 1. 15. 03:26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홍보관] 1599-4998

문의 1599-4998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안녕하세요! 저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 공급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또 진실되게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동산공급 정보 중에서도 주거용부동산인 아파트로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의 사업방식으로 추진하는 이대역 30초 거리의 브랜드네임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입니다.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단지배치 모형도 (홍보관 비치)

그럼, 가장 우선적으로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칭)의 사업개요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건립위치는 2호선 이대역 바로 앞 위치의 초역세권의 우수입지로 행정구역상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9번지 일원으로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 건립 예정 규모는 지하2층에서 지상23층의 총10개동에 공동주택 총602세대(예정)59제곱미터, 84제곱미터 ~ 25평형, 33평형을 부대복리시설과 함께 건립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도 행정구역상 서울.마포구.염리동 일원으로 이대역~2호선과 근접한 입지여건으로 서울 도심권 광화문 업무지구와 마포업무지구, 여의도 일원을 빠르게 접근하는 입지이면서,

2021년 상반기 현재까지 전국 신도시와 택지지구에서 9.1만여세대의 공동주택과 더불어 상업시설 아브뉴프랑 등을 선보인 호반그룹의 호반써밋 브랜드가 시공참여의향을 밝힌 상태로 건설과 시공을 예정하기에 내집마련을 저렴하고 알뜰하게 하기를 원하면서 인기브랜드에 거주를 원하는 실수요 주택구입 희망자라면,

이번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아파트에 적극적인 문의와 주택홍보관 방문예약 신청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권유드립니다.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혼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모형도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아파트는 입주 시점에 비젼 있는 투자가치로 이대역세권의 가치를 누리면서, 이웃한 서울 강북의 아파트 시세를 리딩하는 마포구 아현뉴타운~아현재정비촉진지구 메이져아파트 브랜드 단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오히려 준공 시점에는 7~10년 이상 신규아파트이기에 소비자 선호가치의 재테크 프리미엄 가치는 덤으로 누릴 것이며.. 가장 중요한 교통편의와 함께 쾌적하고 만족스런 평면과 첨단주거시스테을 갖춘 명품 호반써밋아파트의 만족스런 주거가치와 함께 누릴 것입니다.

20216월 현재 코로나19 시국에도 멈추지 않은 서울의 부도심에 자리하는 위치의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혼호반써밋'은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의 매력이 주변의 신규 입주아파트 내지 아현뉴타운의 메이져아파트 주거단지의 매매시세와 비교하여 평균적으로 40% 내외의 저렴한 조합원모집가격에 있으며,

초기 투자자금이 재개발 조합원입주권과 비교하여 파격적으로 작고 부담이 없는 점이 또한 장점입니다. 더 나아가 일반분양 아파트 신청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청약통장 보유가 필요하지 않은 점도 주목되며 따라서 청약가점의 고점 확보와도 무관함을 이해 바랍니다.

, 누구나 조합원이 될 수 없는 점을 꼭 유념해야 합니다. 자금 여유가 있다고 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허락되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가칭)이 되는 것이 아니며, 2주택 이상은 절대적으로 조합원 가입 승낙이 주택법의 법률규정 상 불가함을 인지바랄께요! , 무주택 및 85제곱미터 1채 세대주로 가입자격을 한정함을 우선 확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또한,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칭)의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예정) 이전에 일정기간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일정기간 거주요건도 위 가입요건과 함께 동시에 합치해야 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상담사의 꼼꼼하고 정확한 주택법령/시행령/시행규칙 및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의 이해를 얻으시길 재차 권고드립니다.



이상으로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가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 대한 이모저모를 가볍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당 주택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재테크투자의 상담 일환인 아현뉴타운 이대역 신촌호반써밋의 전반적이고 세부적인 상담진행을 간략한 사전상담과 함께 주택홍보관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코로나19 방역조치의 일환이면서, 내방 시 편안한 무료주차를 신속히 진행해 드리면서.. 홍보관 내방 시 긴 기다림이 없는 신속 투어와 홍보관 관람 절차를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므로, 관심 고객님은 이 점 꼭 따라 주시길 당부드리며.. 2022년에는 소중한 내집마련의 선택이 지혜롭게 이뤄지길 당부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