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염창역 아가도스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공급정보] 본문

오피스텔분양

염창역 아가도스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공급정보]

정직한 삶이란 2022. 4. 11. 19:15

염창역 아가도스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공급정보]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 분양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진실되게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유할 부동산정보는 골드라인 지하철 노선 9호선 급행노선이 경유하는 염창역 3번 출구 바로 앞! '염창역 아가도스' 주상복합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과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정보를 안내해 드릴께요!

 

무엇보다 복층 특화설계로 여유로운 복층 공간 확보로 탁트힌 조망권이 마련되어 씨티뷰가 갖춰지는 개방감을 갖췄으며, 고층부에는 한강뷰 확보가 가능하며, 전 세대 하이엔드 마감재로 최고급 인테리어 시공을 선보이며 풀퍼니시드 가구가전은 물론, 또하나의 특화시설로 빔프로젝트 스크린을 무상공급하여 나만의 영화관을 마련하게 됩니다.


염창역 아가도스 주상복합은 오피스텔 80실과 도시형생활주택 10세대를 지하2층에서 지상13층 규모로 공급하는 서울 양천구 목동 515-5번지 소재 프로젝트로서 신혼부부가 거주하기 적합한 공간활용가치와 1~2인 세대가 편리한 교통을 바탕으로 목동과 상암지구, 마곡지구, 여의도, 강남권으로 출퇴근하기 우수한 교통여건이 마련되어 있기에 직접 거주는 물론, 부동산임대사업으로 알찬 임대수익을 마련하기 좋은 상품가치를 선보이게 됩니다.

목동은 서울시 서부권역 주요 업무지구를 아우르며 흡수하는 입지로 아래 입지도를 보시는 바와 같이 마곡지구와 상암DMC, 여의도 접근이 우수하며 지하철 9호선과 올림픽대로 이용으로 지하철과 차량이동이 편리한 위치적 장점이 두루두루 인정되는 곳으로 향후 가양 CJ부지의 개발에 따라 임대수요의 증가는 더욱 늘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