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막바지 가입정보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막바지 가입정보

정직한 삶이란 2022. 4. 27. 14:54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 [주택홍보관]

문의  010-2495-8020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진실되게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모형도

오늘 공유할 부동산정보는 주거용부동산인 아파트로서,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의 방식으로 주변의 아파트 시세와 비교하여 저렴한 합리적 조건을 제안하는 점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진행으로 매력적인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평가되는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아파트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무엇보다도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 아파트 삼성반도체의 성장과 함께하는 평택역세권 입지의 초고층 랜드마크급 주거단지로 평가됩니다.

조감도

한편, 성공적인 사업진행이 이뤄진다면 매력적인 내집마련 수단인 조합아파트는 가장 중요한 토지확보를 투자검토시에 꼭 체크해야 하는데요.. 이런 점에서 볼때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 아파트는 토지확보율 96.02%의 안정된 아파트건립 요건을 갖춘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조합설립인가 또한 완료된 상태입니다.

위치도

그렇기에 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춘 분이라면, 억단위 이상의 시세차익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조합원분담금을 제안하고 있으며.. 인접한 평택고덕 삼성반도체캠퍼스 1~2라인인 운영으로 지역경제의 안정된 발전이 지속적으로 이뤄지는 전국 상위 수준의 도시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 예정 )
사업추진 (인허가 경과)

가장 먼저, 도보 접근 거리의 더빠른 교통 평택역 역세권의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 아파트는 1호선과 경부선을 이용하는 수도권 남부 교통요지로 수원과 용산 서울역 직행에 더해서 1정거장 거리의 지제역을 이용한 SRT노선으로 수서역 20분대 거리의 인프라를 지녔으며,

입지환경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로 AK플라자를 비롯하여 CGV, 북스리브로, 푸드코드, 소사벌레포츠타운, 평택시청, 평택역상업지구, 병의원 등 일상생활을 안정되게 누릴 수 있는 이용여건이 근접 거리에 이미 탄탄히 갖춰져 있습니다. 더 나아가 포승평택선과 서해선 직결 예정은 물론, 평택동부고속화도로의 건립예정에 따른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랜드마크급 위상의 총996세대(예정)45층 초고층 아파트로 명실상부한 평택도심의 랜드마크 주거단지로 자기매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자녀교육 여건에서도 도보거리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이미 자리하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소화유치원과 성동초등학교 평택중, 평택고교, 시립도서관, 풍부한 학원가 조성으로 우수한 면학분위기가 마련되어 있다고 평가됩니다.

평택동부 고속화도로 노선도

현대건설과 신동아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참여의향을 밝힌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는 자금 여유가 된다고 해서 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승낙되는 것이 아님을 꼭 유념해야 합니다.

토지확보 지적현황 이해

, 경기도 서울, 인천에 일정기간 거주를 해야하면서 20171026일부터 지금까지 세대주를 준공때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무주택자 또는 85제곱미터 미만 1주택 소유 세대에게만 자격을 부여함으로 정확한 자격요건 체크는 실무자 및 담당팀장님과 정확한 사전상담을 권유드립니다.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의

사업방식으로 추진되는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아파트는

그럼, 어떤 이유로 고덕과 소사벌

아파트 시세보다

평균 30% 내외가

저렴한 조건으로

공급을 제안할 수 있을까요?


그 이유는 첫째, 조합원이 주인되는 민간개발사업으로 별도의 시행사의 참여가 없기에 시행이익(마진)이 사업비와 조합원분담금에 전가되지 않으면서..

둘째, 조합원 각자가 배정받은 동.호수의 개별분담금으로 사업비와 건축비, 토지대, 운영경비 등을 집행하므로 건설사 내지 시행사의 과도한 의존을 없도록 하며, 토지확보 등에 따른 금융비용의 발생을 최대한 절감하기에 주변 시세와 비교하여 평균 30% 내외의 저렴한 조합원 모집가격을 제안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앞서, 강조드린 것처럼 누구나 조합원이 될 수 없는 제약이 따르기에 실수요자 위주의 내집마련 수단으로 주목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토지확보에 원만한 진행이 이뤄진 곳이라면 적극적인 아파트 구입의 대상으로 검토할 가치가 있으며,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 아파트는 메이져 1군 시공사의 안정된 선정이 예정되기에 준공 후, 주거만족과 프리미엄 투자가치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조건을 지녔다고 현지 부동산업계에서도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현대건설과 신동아건설이 시공참여 의향을 밝힌 평택역세권 도보권 입지의 총996세대 건립(예정)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센텀스카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막바지 조합원 가입과 관련된 정보를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당 주택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의 일환인 힐스테이트 파밀리에 평택역 조합원 가입상담을 11 담당지정제에 따라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는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 상담을 진행하기 위함이며, 방문시 긴 기다림이 없는 즉시상담과 함께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위함이니 관심 고객님은 이 점 꼭 유념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