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이대역 1분 거리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홍보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이대역 1분 거리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주택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2. 3. 11. 20:25

이대역 1분 거리 신촌호반써밋

조합아파트 투자정보 [주택홍보관]

문의  010-2080-1077

 


실입주금 1억 4천만원

구.25형 59㎡ 6억원대

구.33형 84㎡ 9억원대


안녕하세요.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권팀장 인사드립니다. 시중에 넘쳐나는 유동성에 의해서 서울의 아파트 가격 상승세는 지난 몇년간 전문가들도 놀랄 정도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지금은 다소 진정세를 보여주지만 어쩔 수 없는 서울의 택지부족과 함께 자연스런 물가상승률에 의해서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여준다는 것도 장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오늘 안내해 드리는 부동산정보는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의 사업방식으로 아파트 건립을 추진되는 브랜드네임 '이대역 신촌호반써밋'으로 총602세대(예정)의 중소형 아파트 위주로 2호선 이대역 도보 1분 거리의 탁월한 교통환경이 장점을 이제 마무리를 보여주는 아현뉴타운의 주거가치를 고스란히 누리는 투자가치와 저렴한 조합원모집가격을 제안하는 점이 가장 큰 투자메리트라고 평가됩니다.

그럼, 어떤 이유로 이대역 신촌호반써밋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아현뉴타운의 신규 아파트 매매시세와 비교하여 파격적으로 저렴한 조건을 제안할 수 있는 것일까요?


첫째, 사업의 주체가 조합원으로서 별도의 시행사의 개입이 없으므로 시행이익이나 마진을 사업비 등의 조합원개별분단금에 전가하지 않는다는 점과

둘째, 조합원 각자에게 배정된 동.호수의 층별/방향별 효용격차지수에 의해서 산출된 개별분담금을 자금관리대리사무사인 우리자산신탁에서 일괄 보관한 후, 일정한 요건을 갖춘 시점에 토지대금과 건축비 등으로 정산하기 때문으로 이해하시면 덧붙여서 사업추진의 비용 대다수를 조합원 각자가 부담함으로 건설사 내지 시행사의 지급보증 등의 과도한 의존 없이 진행하여 금융비용의 부담을 없애므로 가벼운 조합원개별분담금의 책정으로 주변 시세와 비교하여 거의 절반값은 조건을 제시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만, 조합아파트 건립사업은 원만한 조합원모집과 함께 현지 주민들의 호응이 따르면서 토지권원 확보를 서둘러서 진행해야 그 성패가 갈릴 것인데 이러한 정보 확인은 적극적인 상담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일단, 이대역 신촌호반써밋은 정상적인 조합원 모집이 이뤄지고 있으며, 선착순 100명의 조합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5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이 있으므로 이러한 투자가치 확인은 담당자에 세세한 안내를 따라 확인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

이상으로 2호선 이대역 1분 역세권 입지의 이대역 신촌호반써밋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정보를 이모.저모 살펴보았습니다

저희 주택홍보관에서는 소중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이자 성공적인 재테크상담의 일환으로 11 담당지정제에 따라 조합가입자격, 계약조건 세부 상담진행과 내부관람 예약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답니다.

방문 시 신속한 상담은 물론, 편안한 무료주차 안내를 위함이기도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꼭 사전상담과 함께 방문예약을 신청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