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주택홍보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주택홍보관]

정직한 삶이란 2022. 6. 16. 12:36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주택홍보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상담

문의 1666-2051


안녕하세요! 수도권 및 대한민국 방방곡곡 돈이 될만한 가치있는 부동산정보를 엄선하고 선별하여 무상으로 안내를 진행하고 있는 필명: 노블레스김대표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공유할 상품은 주거용부동산인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공동주택으로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의 방식으로 추진되어 주변의 아파트 시세와 비교하여 평균 40% 내외가 저렴하기에 전셋값 수준으로 합리적 내집마련이 가능한 조건이 주목되며..

문자문의: 010-4065-3565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기본적인 입지여건에서 볼때 강남권으로 평가되는 송파의 미래 중심 거여 생활권으로 거여공원 앞의 공세권 주거지이자 거여역 도보역세권으로.. 준공 후 안정된 주거가치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여건이 이미 마련되었다는 점과

안정된 교육환경으로 반경 500미터 이내에는 영풍초교, 보인중학교, 오주중학교, 송파중학교 등의 초.중.고교가 자리하기에 자녀들의 면학분위기 조성이 안정된 모습입니다.


시공예정사 두산건설(주)
자금관리대리사무사 우리자산신탁(주) 우리금융그열 계열

특히, 1군 건설사인 두산건설(주) 시공 예정 참여의향는 점과 함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성공하기 알맞은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의 총8개동, 491세대 건립예정으로 4베이 남향 위주의 설계로 전용 49㎡, 59㎡, 84㎡의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되기에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는 반길만한 설계를 제시합니다.



무엇보다도, 이미 갖춰진 대중교통으로 도보권역에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위치함으로 잠실과 강남 역세권을 갖추고 있다다는 점이 장점으로 주목되며 더불어 위례신도시에서 삼성동과 신사동을 잇는 위례신사선 연장, 노면전차 위례트램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폭넓은 대형교통 호재를 맞이하는 점도 꼭 확인해야 할 부분이네요.

이미 완성된 주변의 편의시설로는 국내 최상위 수준의 쇼핑여건과 볼거리,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은 물론 관공서와 대형쇼핑시설로 송파구청이 가깝고 하나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등 풍부한 주변 생활인프라를 근거리에 갖췄으며

점점 구체화되어가는 거여마천뉴타운 개발로 개선되는 도시환경이 조성되는 점과 함께 완성형인 위례ㆍ북위례 신도시 등의 조성에 따른 직.간접적인 반사이익의 혜택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립지 일원은 전형적인 주거지 형태로 거여공원과 어린이공원, 성내천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는 점에서 입주시에는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될 것이 분명하며,

T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단지 내부와 조경 또한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공원형 조경특화 설계로 이루어져 있어, 입주민들로 하여금 녹지와 어우러지는 힐링 주거생활을 누리도록 할 계획이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송파거여 위너스파크는 저렴한 조합원모집가격을 제안하면서 주변 시세의 전셋값 수준으로 내집마련의 공급가를 제안할 수 있는 걸까요?

첫째, 그 이유는 조합원이 주인되는 사업으로 일정한 자격요건이 갖춰진 다수의 무주택자 및 85제곱미터 이하 1주택 소유주들이 모여 아파트건립을 추진하기에 별도의 시행사의 선정이 없으며 이에 따라 시행이익(마진)이 사업비와 조합원개발분담금에 전가되지 않는 것이며,

둘째, 조합원 각자가 배정된 평형별 분담금을 자금관리대리사무사인 신탁사에서 일괄 보관한 후에, 일정한 요건이 갖춰지는 시점에 토지대금, 건축비, 사업비, 운영경비 등으로 지출함으로 건설사 내지 시행사에 과도한 의존을 하지 않으므로 금융비용 발생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알뜰한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를 일종의 공동구매 형식으로 마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만, 이때에도 돈이 많다고 누구나 조합원이 되는 것이 아니며 서울, 경기도, 인천에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이전에 일정기간 거주요건을 갖춰야 하면서.. 기본적으로 무주택 및 국민주택규모 85제곱미터 이하 1채 소유 세대주로 조합원 가입을 제한하기에 반드시 상담 전에 자격요건 체크를 세세하게 실무자와 확인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강화된 주택법 규정을 따르며 조합원모집신고필증을 송파구청으로부터 수령한 후에 진행하는 정상적인 현장으로 준공 시점 이후에는 수억원 이상의 프리미엄도 충분히 마련할 수 있는 입지여건과 가격경쟁력, 브랜드가치 등을 두루두루 지녔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2022년 11월 지구단위계획 구역 및 계획의 결정고시 예정이 임박한 현장으로 당 사업지 서울.송파구.거여동 6번지 일원은 아파트 건립을 추진하는데 인허가 부분에서도 원한한 진행이 이뤄지는 현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서는 조합가입계약에 따른 안심보장증서를 마련하여 실수요자의 조합아파트를 통한 내집마련에 대한 우려를 덜어주는 방안을 마련하였으며 세부적인 보장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바랄께요!

그리고, 또 하나 매력적인 부분으로는 일반분양 아파트에서는 대부분 유상으로 제공하는 발코니확장을 무상으로 시공해 드리고 있으면서 거실과 안방에 천정형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김치냉장고포함), tv, 세탁기를 인덕션, 3구가스쿡탑, 음식물탈수기, 오븐, 비데 등 약 2천만원 상당의 풀옵션을 무료로 제공 설치해 드리는 점에서 실수요자의 내집마련 부담을 덜어주는 조건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합리적 조합원모집가격을 제안하는 강남권 아파트 '송파거여 위너스파크'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 대한 이.모.저.모를 살펴보았습니다.

공급가, 자격요건, 기타사항의 안내는 1대1 담당지정제를 실시하면서 방문예약 절차를 밟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는 일관성 있는 내집마련을 제시하면서 성공적인 재테크를 위한 착오없는 진행을 위함이니 관심 있는 분은 사전상담 진행과 예약절차를 준수해 주시길 권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