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파파의 부동산이야기

용현 서희스타힐스 인천 아파트 [주택전시관] 본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정보

용현 서희스타힐스 인천 아파트 [주택전시관]

정직한 삶이란 2022. 6. 25. 15:11

용현 서희스타힐스

인천 아파트 [주택전시관]

안녕하세요! 저렴한 가격조건에 순탄한 사업진행을 보여주는 알뜰한 내집마련 가능 주택공급 현장인 인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용현 서희스타힐스'를 안내해 드릴께요!

인천광역시 대부분 지역도 지난 2~3년간 가파른 매매가 상승을 보여주면서, 실수요 주택구매자 입장에서는 한숨 나오는 금액대 형성이 이뤄짐으로 올해 들어서는 전반적인 거래위축과 약보합세의 시장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네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의식주 중에서 가장 자금부담이 큰 주택구입은 그래서 더욱더 신중하게 접근해야하는 분위기가 형성이 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주택법에 의한 지역주택조합의 사업방식이기에 별도의 시행사의 개입이나 참여가 없으므로 시행이익(마진)이 조합원개발분담금이나 사업비에 포함하지 않음에 따라 평균 30~40% 저렴한 조건으로 소비자에게 일종의 공동구매의 형식으로 다수의 구성원이 모여 조합을 결성하여 사업을 추진하는 지역주택조합의 방식은 지속적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토지확보 등의 권원 비율이 너무나 부족한 지역이나 조합원모집이 더딘 곳은 선택을 미뤄야 하는 곳으로 주의가 요구되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제대로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한 조합아파트는 일반분양아파트나 지역 대표아파트 단지보다 알뜰하게 보금자리 마련의 기회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문의 1599-4998

카톡.상담

아이디: trust8020


용현 서희스타힐스는 자녀교육의 시작인 초등학교와의 거리가 매우 가까운 초.품.아 아파트로 인천 용정/숭의초등학교 2곳의 배정이 이뤄질 것이기에 안심통학이 이뤄지는 메리트를 지녔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어린이도서관 2곳은 물론,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근접거리에 이미 자리하고 있기에 면학분위기는 매우 안정적인 환경입니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4동 일원에 자리한 용현서희스타힐스는 제물포역이 도보 10분 거리이면서, 이미 갖춰진 초등학교 중학교가 도보 접근거리에 소재한 학세권 주거지역에 자리합니다. 또한, 재래시장과 편의시설이 완성형 단계인 인천 도심권에 소재하는 점과 함께

수인분당선 인하대역에서는 ktx개통이 예정됨으로 부산까지 불과 2시간대에 접근할 수 있는 교통혁신에 더해서 경인선 지하화사업 계획으로 단절된 도시소통의 차단이 해소됨은 물론, 인천 발전의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마련됨으로 인천의 이미지가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용현 서희스타힐스는 평균적으로 59타입 기준 24,690만원, 84타입 기준 32,699만원을 제안하는 가격으로 입주 시점에는 프리미엄 2억원 이상을 바라볼 수 있는 금액대로 도원역크루즈시티(서희건설) 등 인천지역의 성공적인 지주택 현장의 사례에서 보듯이 만족스런 주택구입의 현장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